top of page
  • nicksong7

인에어-Zehnder 열교환 소자 기술

최종 수정일: 2022년 6월 14일


Comfomembrane는 젠더사의 독자적인 열교환기 소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고분자집합물이 수증기를 통과할 수 있게 해, 고효율의 회수량 구현 및 직접 물로 세척이 가능하게 하며, 예전기기의 필터에 곰팡이가 쉽게 자라나 세척이 불가능함과 수명이 짧아지는 취약점을 개선하였으며, 철저히 모든 기기의 부속품의 위생 사각지대 문제점을 없애버린 소재입니다.

필터막의 표면에 특수한 세균을 방지하는 재료(microban)가 덧입혀서 , 세균이 자라는 것을 막는데 효율적이며, 튼튼하고 위생적이 여서, 가장 이상적인 회수율을 발휘하는 소재입니다.


여름의 새로운 바람의 현열도 실내보다 높으며,

현증기가 젠더의 튼튼하고 안정적인 막을 통과하여 귀환공기쪽으로 스며들고, 바람의 현열도는 떨어지며, 습도를 감소시킨다.

겨울의 바람의 현열도는 실내공기보다 낮으며,

귀환공기 방향의 현열이 젠더의 튼튼하고 안정적인 막이 공기중의

증기를 높은 압력의 증기 한쪽에서부터 낮은 압력의 증기 쪽으로 스며들게하여, 공기중의 수증기를 통과할 수 있게 한다.

바람의 현열도는 증가하며 습도는 감소한다.

바람의 쾌적함을 향상시키는 것은 현열 교환기의 부품을 훨씬 절약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다.

젠더사의 튼튼하고 안정한 막 및 열교환기부속품의 특징

- 독자적인 기술 보유- 튼튼하고 안정된 막이 일종의 고분자 집합물로, 현열(눈에보이는(온도계나 센서로측정가능한)열,sensible heat, 물질의 상태는 변하지 않고 온도만이 변하는 열))과 잠열(latent heat, 일종의 융해열이나 증발열로써 온도계나 센서로 온도변화 측정안됨.) 회수율이 높아서, 전체열회수효율이 78%에 다다르며, 현열 회수율이 65%에 다다름.- 모든 기기 부속품을 물로세척이 가능하다 응축수가 더 이상 생성되지 않음




- 세균방지코팅

젠더의 튼튼하고 안정된 막이 Microban소재가 도금되어(덧입혀 있어) 세균성장을 방지하는 데에 효과적이다. 필터가 모든 (열)기기 부품을 세균을 무세균처리하기 때문에 오히려 세균성장을 억제한다. 최근 시장의 국산(중국산) 및 한국, 일본기업에서의 제품도 기본적으로 (젠더 사와)비슷한 필터 심지를 응용(또는 채택하여 생산 또는 사용)하고 있다.

- 열회수

젠더의 튼튼하고 안정적인 막이 열량과 수증기 통과를 가능하게 하여 현열과 잠열 회수율을 높힌다. 뿐만아니라, 가스, 냄새 및 기타 물질(오염및유해물질) 스며들지 않게 하여 오염된 공기와 섞이는 것을 방지한다.

- 젠더의 튼튼하고 안정적인 막은 직접 세척이 가능하며, 한번 넣게 되면 몇 오랫동안 사용(몇년 간)이 가능하며, 교체할 필요가 없어, 건강하고 위생적이며 실용적이다.

#열회수환기장치#환기장치#공치청정기#젠더#zehnder#실내공기#디퓨저#필터#독일환기장치


조회수 51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